생활, 이슈 정보/미식가 리뷰

미식가의 리뷰 - KFC 닭껍질튀김 리뷰 (급하게 처먹느라 직찍 사진 없음)

골방이야기꾼 2023. 8. 18. 22:22
반응형

미식가의 리뷰 - KFC 닭껍질튀김 리뷰 (급하게 처먹느라 직찍 사진 없음)

목차
1. 요리 소개
2. 맛
3. 총평

1. 요리 소개

KFC

하... 오늘 닭껍질튀김 리뷰하려고 직접 가서 먹고 왔는데, 막상 사진을 깜빡했다. 그래서 오늘은 그냥 글로 조지려고 한다. 음식 리뷰에 사진이 없다는 게 웬말이야!!!

하여간 KFC에서 닭껍질튀김을 먹고 왔다. 인증샷이 없어서 인증을 못하지만!!! 아무튼 글을 쓰고 있는 현재, 내 뱃속에는 닭껍질튀김이 들어있다. 이건 100% 실화다. 아직도 짭짜름한 그 맛이 입 안에 감돌고 있다.

2. 맛

살사 소스 & 닭껍질튀김

살사소스와 닭껍질튀김. 대충 구성은 이렇다. 혹시나해서 말씀드리는 거지만, 살사소스에 찍어먹으란 소리다. 필자는 그걸 모르고 절반 정도 먹고 나서야 살사소스가 있는 게 생각나서 찍어먹었다.

일단 닭껍질튀김의 맛은 짜다. 그리고 약간 기름지다. 굳이 비유하자면 과자 중에서도 짭짤한 과자를 갓 구워 먹는 느낌? 그런데 여기에 기름이 약간 들어간 느낌? 그런 느낌???

약간 느끼할 수는 있다. 그래서 살사소스가 있다. 적당히 매콤한데, 굳이 따지자면 매운 맛은 거의 없는 수준이다. 그래도 닭껍질튀김의 기름진 맛을 확실히 잡아준다.

이 모든 걸 원래는 인증샷을 보면서 말씀드려야 하는데!!! 이 한낱 돼지 놈이 마구 처먹기만 처먹고 사진을 안 찍어놨다. 너무 배가 불러서 슬픈 짐승이다.

3. 총평

무게감이 있지 않으면서도, 먹으면 입 안이 재미있어지는 것이 딱 술안주다. 오늘은 술과 같이 먹지 않았지만, 다음에는 술과 같이 먹을 참이다. 그리고 그땐 인증샷도 꼭 찍을 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