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슈 정보/건강 관련 정보

네이처메이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보충제 3개월 후기: 남자에게 참 좋은데

골방이야기꾼 2024. 2. 4. 19:00
반응형

네이처메이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보충제 3개월 후기: 남자에게 참 좋은데

목차
1. 소개 및 구매처
2.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3. 후기

1. 소개 및 구매처

1) 소개

네이처메이드 직찍

필자가 요새 큰 덕을 보고 있는 보충제를 하나 소개해드리려 한다. 이름하야 네이처메이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보충제!  왠지 좋은 건 다 섞은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 하여간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자. 참고로 네이처메이드 측에서 광고료도 안 받고 이 글을 쓴다. 네이처메이드 사에서는 필히 필자에게 광고계약을 체결할 것을 바라는 바이다.

2) 어디서 구매하나?

일반의약품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가 되어서 그런지, 쉽고 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네이처메이드 홈페이지를 비롯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하거나, 혹은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필자는 선물로 받았다. ^^

2.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출처: 네이처메이드 홈페이지

1) 왜 하필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인가?

필자가 검색해본 결과, 각 영양소는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다. 

  • 칼슘: 뼈의 주요 구성 요소,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관여, 근육 수축 및 수많은 생리현상에 관여 등등
  • 마그네슘: 뼈의 주요 구성 요소, 근육 이완 효과, 에너지 대사 및 비타민D 활성화 등등
  • 비타민D:  칼슘 흡수에 필수적인 성분, 정신질환 예방 등등
  • 아연: 면역력 향샹, 

즉, 칼슘과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D는 뼈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고 볼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은 정력에 좋다. 마그네슘과 비타민D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에 영향을 주며, 아연은 남성호르몬의 중요한 원료로써 작용한다.

반응형

2) 네이처메이드는 뭐가 다른가?

여기서부터는 필자가 하는 얘기가 아니라 네이처메이드 측에서 하는 얘긴데, 똑같은 비타민D라도 자기네 건 비타민D3이기 때문에 더 좋단다.속에서 좀 더 효율적으로 기능한다나 뭐라나. 네이처메이드 측에서 딱히 돈을 안 받았으니 여기까지만 소개하도록 하겠다. 네이처메이드 측에서 연락을 해온다면 이 부분을 더욱 알차게 채울 의향이 있다^^ (물론 안 오겠지만)

3. 후기

알약 모습

1) 잔병 치료

일단 최근에 눈 떨림이 있었는데, 그게 많이 완화되었다. 근육이 약간 쑤시기도 했는데, 이 부분 역시 이 약을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잘 해결되었다. 그러나 필자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게 아니다.

2) 정력 강화

바로 이것이, 필자가 하고 싶은 말이었다.

사실, 필자는 어찌된 이유에서인지 정력이 점점 감퇴되고 있었다. 나이 때문이었을까? 아니면 스트레스? 이도저도 아니면 운동 부족? 아직 꽃다운 나이, 30대에게 있어 이건 매우 곤혹스러운 일이었다. 이대로 남성성을 상실해야하나? 이제 내 인생에 사랑은 없는 걸까? 번민을 거듭했고 한숨은 끊이질 않았다.

그러나 어느 순간, 뭔가가 달라졌다. 죽은 줄 알았던 필자의 남성성이 문득 고개를 들기 시작했던 것이다. 그 모습은 마치 한 마리 맹수의 포효처럼 장엄하기 그지없었다. 사그라들었던 성욕이 다시금 활활 타올랐고, 필자의 남성성은 더욱 굳건해졌다.

여기서 더 설명하긴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방면에서 큰 도움이 되었다.

반응형